사이버위크 CYBERWEEK          

 

세계국민소득 2위 대한민국을 향하여...꿈은 이루어진다.  

BEST & BEST COMPANY

세계 각국에서는 한국을 향한 미래 청사진들이 쏟아지고 있다. 이것은 우리의 미래가 그많큼 관심과 전망이 좋다고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그 많은 나라들이 한국의 문화를 더욱 좋은 이미지로 받아 들이고 있는 것 중에 하나라 할 수 있다. 잘사는 나라 대한민국! 멋지고 사랑하는 대한민국! 요즘 전세계 어디를가던지 한국인에 대한 부러움을 가득 담은 외국인들을 볼 수 있다. 잘사는 방법에도 우리가 지켜야 할 도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MK-JOO)

 
세계적인 명품[보아스마이크] 2014년 뉴모델을 선보였다. 다이나믹마이크로 하울링이 전혀없는 첨단의마이크로 2미터 거리에서도 잡음없이 흡입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마이크만 교체해도 그의 성능을 느낄 수 있다. 명품에 걸맞게 수제로 정교히 제작된 작품이기에 가격은 비싼 편이다. 종교단체에게는 특별할인의 기회도 있다고 한다. 보급형 8백만원, 고급형 1천오백만원이다.

제주호텔신라 글램핑텐트를 제작한 GOODTENT.COM은 회사명을 일등기업에서 아이텐트로 변경하고, 글램핑텐트 전문제작공정라인을 설치하여 고급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용인에는 샘플로 글램핑텐트를 설치하여, 방문자에게 체험과 즐거움을 주고 있다. 호텔용고급부터 일반저가용까지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사이클링세일즈커뮤니케이션 연구소 주만근의 컬럼]

 

세계국민소득 2위 대한민국을 향하여...꿈은 이루어진다.

우리는 통일에 대한 부정적인 사고를 가진 생각을 지닌 자와 긍정적 사고를 지닌 자들로 극단적인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자신만의 주관적인 생각보다는 객관적이고, 현실적 이해와 우리 후손들의 미래를 보는 관점에서 우리의 현주소를 짚어본다.

우선, 이 기사를 쓰기 전에 개인들에게 묻고 싶은 것이 있다. 우리 자식과 손주와 가족들의 좋은 삶과 안정된 사회가 되는 것을 바라는 가? 그리고 내 자녀와 후손을 위해 내 재산을 사용 할 수 있는가를 여쭙고 싶다. 답은 여기서 각자 찾을 것으로 믿고, 정리코자 한다.

스페인 언론에서 2012년에 발표한 자료를 보면, 2040년에 대한민국은 세계 2위의 경제대국으로 부상 할 것이라 발표한 적이 있다. 이러한 목표를 위해서는 한반도의 비핵화를 요구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경제적 지원이 북한 주민에게 직접전달 되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고 지적 한 사실이 있다.

, 골드만삭스에서는 2050년에는 한국의 1인당 소득이 미국에 이어 세계2위로 된다고 발표한 적이 있다. 이러한 조짐은 2005년부터 확실시되어가고 있다고 발표한 적이 있다. 세계적으로 관광을 다녀보면, 한국인들 너무나 돈을 잘 쓰고 있다는 현실을 느끼곤 한다. 우리는 이렇게 잘살고 있음에도 항상 부족함에 목매고 살고 있다. 우리는 모르는 것 같다. 미국도 러시아도 한국의 무비자를 선언하지 않았는가? 이는 바로 경제력과 비교되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우리는 중국과 북한을 제외하고는 전 세계 어느 나라라도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갈수 있는 나라가 되었다. 최근 골드만삭스에서 발표한 자료를 보면, 미래의 세계경제지도에서 한국경제규모(GDP)2025년에 세계9위로 올라설 것으로 전망하였다.

여기에 1인당 소득은 5만달러를 넘어 미국 일본에 이어 세계 3위가 될 것으로 전망 되고, 2050년에는 미국에 이어 2위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전망이 어떠하던 우리가 잘살아진다는 전망은 확실한 사실인 것 같다. 우리가 잘 살아지는 것에 배아파하는 나라도 많다. 이제는 많은 풍요속에서 우리 후세들을 위해 나만의 소유나 나만의 배불림보다는 나라와 우리의 자식 위해 자신의 가치관을 되짚어보고 반성 할 것으로 생각 된다.

이제는 통일에 대한 생각을 서서히 정리해 볼 시간이라 생각한다. 무조건 내주머니에서 돈 나간다는 생각으로 반대가 아니라 진정한 국가관으로 생각해보아야 할 것이다.

우리가 통일이 된다면, 엄청난 지출이 될 것이라는 생각도 있지만, 엄청난 수익과 엄청난 쓸데없는 지출이 상대적으로 주는 것도 생각 하여야 할 것이다.

김대중, 노무현 정권에 북한과의 교류에 대하여 무조건 찬성하는 사람과 무조건 반대하는 사람들이 있다. 무조건 반대하는 사람들은 젖혀 놓고라도 찬성하는 사람들에게 최근 조사를 한적이 있다. 발전적인 통일을 위해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고 하는 것에는 반대와 묵무무답이다. 이런 사고는 무엇을 나타내는지? 궁금하다. 통일을 위해서 지출은 당연히 높아질 것은 알고 있을 터인데, 부가세 상승과 각종세금이 오를 수 밖에 없으며, 이에 따른 물가 상승 당연한 사실이다. 이러한 것이 싫다면서 무엇을 정부에게만 요구 할 것인가? 모든 국민이 하나가 되어도 시원치 않은 현실에서 여야 싸움질에 그것도 모자라 당내 흑색싸움에 이러한 것이 국력을 저해하는 좀먹는 정치가 아닌가 생각 된다. 당파싸움으로 과거 나라도 빼았겼던 사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멍청한 정치인들의 행보 따른에 지역주민들 죽는 줄도 모르는 좀비 장관, 여야 국회의원, 시장, 군수, 지방자치제 각종 의원들 국민의 피와 땀 만을 빨아먹고 사는 흡혈귀 같은 인간들에게 철퇴를 날리고 싶다. (통일로가는 길 다음호에 계속)

자세한 시장공략 마케팅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별도문의(070-8248-2366)로 상담요청 하시길 바랍니다.

(기사: MK-JOO)

중소기업 또는 일반소기업 광고홍보는 [사이버위크]가책임져드립니다. 초저가의 광고홍보비로 최대효과를 누리는 첨단의 세일즈프로모션 전문광고와 미디어를 통한 전문적 데이터를활용한 ARROW MARKETING으로 수익을 확대하여 드립니다.

문의: 중소기업 광고홍보지원센터 070-8248-2366

[사이버위크]는 중소기업 및 개인마케팅은 물론 머천다이징까지 무료 또는 유료로 지원하는 네티즌과 기업이 만드는 웹진입니다.

어려운 기업을 선정하여, 무료로 광고홍보를 지원하여, 성공적사례를 만들고 있습니다. 기사를 보내주실 곳: cyberweek@naver.com